레이밴(Ray-Ban) 로고 일러스트레이터(AI) 파일
레이밴 로고 파일입니다.
글 하단의 <파일자료실 바로가기>를 통해 벡터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.
Ray-Ban은 1936년 미국 회사 Bausch & Lomb가 만든 고급 선글라스 및 안경으로 미국에서 설립된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. 이 브랜드는 Wayfarer 및 Aviator 선글라스 라인으로 유명합니다. 1999년 Bausch & Lomb는이 브랜드를 이탈리아 안경 회사인 Luxottica Group에 미화 6억 6천만 달러에 판매했습니다.
역사
1929년, 미 육군 항공 대령 존 에이 맥 레디 (John A. Macready) 대령은 뉴욕의 의료 장비 제조업체 로체스터 (Rochester) 바 우슈 앤 롬 (Bausch & Lomb)과 협력하여 항공 선글라스를 제작했습니다. 하늘에서 특히, MacCready는 조종사의 고글이 어떻게 안개에 닿아 서 높은 고도에서 가시성을 크게 떨어 뜨릴지 걱정했습니다. 1936년에 만들어지고 "Anti-Glare"로 알려진 프로토 타입에는 플라스틱 프레임과 녹색 렌즈가 있어 시야를 가리지 않고 눈부심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. 충격 방지 렌즈가 1938년에 추가되었습니다. 선글라스는 다음 해에 금속 프레임으로 재 설계되었으며 Ray-Ban Aviator로 특허를 받았습니다. BBC에 따르면이 안경은“파란 빛을 걸러내어 디테일을 선명하게하고 안개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칼리 크롬 렌즈를 사용하여 안개가 자욱한 조건에 이상적”이라고 밝혔다.
1999 년, Ray-Ban을 포함한 Bausch & Lomb의 글로벌 안경 사업부는 Luxottica Group에 의해 6 억 6 천만 달러에 인수되었습니다.
선글라스 라인
Ray-Ban의 가장 인기있는 선글라스는 Wayfarer 및 Aviator 모델입니다. 1950년대에 Ray-Ban은 사각형 프레임을 가진 Echelon(Caravan)을 출시했습니다. 1965년에 올림픽 I과 II가 소개되었습니다. 그들은 Peter Fonda가 1969년 영화 Easy Rider에서 그들을 입었을 때 유명해졌습니다. 이 회사는 또한 1987년 장군과 같은 스페셜 에디션 라인을 생산했으며, 제 2차 세계 대전 중에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이 착용한 최초의 aviators와 유사합니다. 1980 년대에 Ray-Ban Clubmaster가 모델 라인에 추가되었습니다. Clubmaster는 browline 프레임을 가지고 있으며 Wayfarer와 Aviator 뒤에서 1980년대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팔린 선글라스 스타일이되었습니다.
※ 위 글은 레이밴 위키피디아에서 인용했습니다.
※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Ray-Ban